밥집넷부산맛집. 따뜻해야 제맛 식빵전문 식빵싸부

식빵만 전문으로 만들어 판다. 당일 제조 당일 판매

입안가득 풍미를 기대했는데 기대를 채우지 못했다.

뒷맛은 발효빵 풍미다.

인터넷을 뒤져보니 20초 데우란다. 

과연 따뜻하니 촉축해지고 맛이 한결 좋아졌다.

남부권에는 식빵싸부가 있고 수도원에는 빵사부가 있다.

두 프랜차이즈 사이에 연관이 있는걸까?

손으로 뜯어먹는 식빵의 참맛을 기대한다면 4천원에서 얼마나 더 내면 가능할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