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군포산본맛집. 가본사람들이 만족하다 말하는 원광대병원뒤 부산복칼국수

군포에서 만난 사람 중에서 이 집을 다녀왔던 사람치고 혹평하는 사람 못봤다.

까탈스런 입맛으로 동행을 부담스럽게 하는 사람도 '부산복칼 가자'하면 따라 나선다.

복어에 민감한 사람을 위해 해물칼국수도 있으니 안심이다.

감칠맛 나는 국물이 시원하다.

면도 쉬 불지 않아서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