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 밤은 따서 몇일 지나야 닷맛이 나요 공주신관공원앞 계룡산알밤 10월 01, 2023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밤이 나오는 계절엔 늦은 시간까지 수매해서 전처리하느라 바쁘다.소매가로 알밤은 13,000/2kg 옥광은 23,000/2kg김치냉장고에 두었다가 먹으면 오래 간다는 안내장을 꼭 담아준다.수확한 밤은 몇일 그대로 두어야 전분이 당화되어 단맛을 낸다.밤 뿐 아니라 열매들이 다 그렇다.가끔 밭에서 고구마를 캐고는 그 자리에서 베어 물고는 '달다' 하는데 뻥이다. 댓글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