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 군포맛집 산본역 베이커리카페 산본로데오 슬로 롯데피트인 산본


치아바타와 바게뜨를 맛있게 먹어봤다.

"냉동생지가 아닌 밀가루, 물, 천연재료를 한데 모아
충분히 숙성한 후 구워내는 신선한 빵입니다.
보존제나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아 먹고 난 후에도 속이 편안합니다."

슬로베이커리의 홈페이지에 있는 글이다.

슬로는 다른 지역에서는 베이커리와 카페 뿐 아니라 식료품 마켓과 가든 레스토랑도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산본에서는 피트인 1층에 24년 봄 개점했다.

아직은 피트인 1층 스타벅스 옆 베이커리카페로 불린다. 산본 사람들에게 슬로라는 이름으로 제대로 불리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