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농장 정육식당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어르신 위한 건강한 식재료 후원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와 신도농장정육식당은 지난 7월 15일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입소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한 식재료 프로젝트‘ 후원전달식을 가졌다.


신도농장 정육식당(이성례 대표, 이영예 부대표)은 “2년 전 코로나19가 시작되고 나서 어르신들을 위해 매월 후원을 해왔다. 이번 후원전달식을 통해 입소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건강한 식재료를 후원할 수 있도록 ‘어르신을 위한 건강한 식재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어르신들을 위해 고기 등의 식재료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생신잔치를 위해 수시간식 등 여러 방면에서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드릴 수 있는 후원을 진행하고 싶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류지영 원장은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비로운 후원에 두 손 모아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식재료를 통해 어르신들의 식생활이 보다 건강해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