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날 구운고기에 싸먹는 냉면 산본로데오 육쌈냉면 산본점

산본로데오 분수광장에서 이마트쪽 1번째가 성보빌딩. 2층에 육쌈이 있다.

제법 많은 가맹점을 가진 체인.

참숯에 구운 불향나는 돼지구이를 냉면에 얹어 먹는다.

고기를 먹고 후식으로 먹던 냉면을 한번에 먹게 만든 메뉴다. 젊은 사람들 뿐 아니라 나이지긋하신 어르신들에게도 환영받는 메뉴다.

평양냉면에 고기를 얹은 것은 메밀면 만으로는 모자라는 양분을 보충하기 위해서였다면 육쌈은 불고기맛을 함께 느끼라고 만든 메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