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날 구운고기에 싸먹는 냉면 산본로데오 육쌈냉면 산본점 7월 14, 2024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산본로데오 분수광장에서 이마트쪽 1번째가 성보빌딩. 2층에 육쌈이 있다.제법 많은 가맹점을 가진 체인.참숯에 구운 불향나는 돼지구이를 냉면에 얹어 먹는다.고기를 먹고 후식으로 먹던 냉면을 한번에 먹게 만든 메뉴다. 젊은 사람들 뿐 아니라 나이지긋하신 어르신들에게도 환영받는 메뉴다.평양냉면에 고기를 얹은 것은 메밀면 만으로는 모자라는 양분을 보충하기 위해서였다면 육쌈은 불고기맛을 함께 느끼라고 만든 메뉴다. 댓글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