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만든 원주휴게소 아띠몽 쌀호두과자

휴게소에서 갓 구운 호두과자는 밀가루 호두과자보다 바삭한 식감이 좋다.

식혀서 먹어보니 바삭한 맛은 사라졌어도 여전히 맛있다. 

쌀이라 떡처럼 딱딱해지기는 하지만 씹는 맛은 좋다.

계란도 친환경 1등급을 사용한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