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군포맛집. 산본에 다시온 파파이스 역시 바삭한 씹는 맛 클래식버거 군포시청건너 파파이스

이마트 위에 맥이 있었고 산본역뉴코아 푸드코트에 파파이스가 있다가 나갔다. 

산본로데오 분수관장에 KFC가 있고 이학갈비 쪽에 롯데리아가 있고 6단지 쪽에 맘스터치가 있어 거의 모든 브랜드가 다 있었다.

그러다가 맥이 드라이브쓰루가 있는 노루목으로 가고 버거킹은 1027동 앞으로 가버렸다.

다시 돌아 온 파파이스.

발랄해진 실내. 하교길에 들른 학생들의 웃음소리.

클래식버거는 여전하다. 씹는 맛이 다르다. 일식집에서 큰새우를 튀겨 내오면 처음 씹을 때 느낌이 이럴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