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갈비 산본점,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과 함께 군포시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후원

이학갈비 산본점이 4월 11일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경로잔치를 마련했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어르신 170명과 지역사회 경로당 어르신 80명 등 총 250명을 초청해 정성 어린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이 자리를 마련한 주식회사 이학의 윤희원 회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이학갈비 산본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군포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길재경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장은 “오늘 이 자리가 어르신들께 따뜻한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라며, 복지관에서도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받고,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니 마음이 든든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지역사회가 함께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봄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