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하는 기능성음료 마케팅이 막막해...농식품테크스타트업창업박람회장에서

마그네슘워터는 연하게 복숭아맛이 난다. 눈이 떨리는 등 마그네슘 부족이 느껴질 때 마시라고 권한다.


퓨어포커스는 영양제와 보약용 식물 추출물을 넣은 음료다. 포카리스웨트와 유사하다. 서울대음료이고 실리콘밸리에서 잘 팔린다는 그럴듯한 카피가 유혹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기능성음료의 마케팅을 눈여겨 본다. 매스미디어에 돈을 쏟아 부을 수 없으니 박람회장에서 선보이는 것이 현 단계에서 최선이렸다.


스타트업의 생명은 기발한 발상...농식품테크스타트업창업박람회AFPRO2025@coex

https://eventreview.tistory.com/126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