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 에스프레소도 서서 드시고 갈순 없어요 국립중앙박물관 으뜸홀카페 8월 01, 2025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긴 줄을 선 끝에 내 차례가 됐다. "에스프레소 한 잔이요" "자리가 어디세요?" "그냥 저 바 테이블에 서서 마시고 갈 건데요" "죄송하지만 자리를 잡고 오셔야 주문을 받아드릴수 있습니다""누가 에스프레소를 자리 잡고 앉아서 먹나요? 그리고 이렇게 사람이 가득해 빈 자리도 없는데.....""죄송합니다만 저희 규정이 그렇습니다. 자리를 잡으신 고객께만 음료를 드릴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