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 에스프레소도 서서 드시고 갈순 없어요 국립중앙박물관 으뜸홀카페

긴 줄을 선 끝에 내 차례가 됐다. 

"에스프레소 한 잔이요" 

"자리가 어디세요?" 

"그냥 저 바 테이블에 서서 마시고 갈 건데요" 

"죄송하지만 자리를 잡고 오셔야 주문을 받아드릴수 있습니다"

"누가 에스프레소를 자리 잡고 앉아서 먹나요? 그리고 이렇게 사람이 가득해 빈 자리도 없는데....."

"죄송합니다만 저희 규정이 그렇습니다. 자리를 잡으신 고객께만 음료를 드릴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