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넷 구로맛집 카이센동 잘하는 이자카야 가산디지탈 에이스F1 민소푸

"아래 밥은 초밥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김에 싸서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설명이 입맛을 돋군다.
바에 앉아 내가는 요리를 보노라니 교과서를 보고 따라하듯 순서를 잊지 않고 생선을 썰어 밥위에 얹는 요리사의 모습이 믿음직 스럽다.

댓글